본문 바로가기

일상사/리뷰

Ali 직구로 구매한 TWS V5.1 블루투스(Bluetooth) 이어폰 개봉기

반응형

 

2022년 첫 알리 직구는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평소 이어폰 줄(cable)을 통해 직접 이어폰을 작동시켜서 나오는 음질이 제일 깨끗하다는 지론을 갖고 있는 터라 아이폰(iPhone) 살 때 번들로 주는 이어폰만 사용하고 있고 이어폰으로 음악도 잘 듣지 않는 편이지만 하도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광고를 하길래 어떤가? 하고  알리(Ali)를 검색하다가 한국인들도 많이 구매한 제품이라 주문 버튼을 클릭했다.

 

1월 9일에 주문했는데 1월 19일 도착했으니 10일 걸렸다.

 

▲택배 포장

 

포장 아래 글을 읽어보니 포장이 훼손되어 재 포장했다는 안내문이 보인다.

 

 

 

▲택배 포장

 

 

택배 포장 상태가 다른 때 보다 좋다고 생각하며 개봉했더니 비닐 포장 안에 중국 오리지널 포장이 보이는데 완전히 찢어져 있었다. 세관에서 내용물을 확인해 본 줄 알았는데 나중에 위 사진의 재포장 안내문을 읽어보았더니 그런 게 아니다.

 

 

▲제품 포장박스

 

내용물이 빠져 나오지 않은 게 다행이다.

 

 

 

▲TWS V5.1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본체

 

 

 

▲TWS V5.1 불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내용물은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충전 박스와 이어폰, 이어폰용 캡 대, 중, 소, 매뉴얼, USB Cable이 들어있다.

 

TWS는 True Wireless Stereo 의 약자이다.

 

 

 

▲TWS V5.1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충전 박스

 

 

 

 

▲TWS V5.1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충전 박스

 

 

 

 

▲TWS V5.1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충전

 

 

이어폰 충전 단자를 덮고 있는 파란 비닐을 벗겨내고 이어폰을 얹어놓으니 이어폰에 빨간 불이 들어오고 이어폰을 충전하기 시작한다. 85% 충전되어 있었다.

 

 

▲TWS V5.1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 충전중

 

 

 

 

▲블루투스 페어링

 

 

블루투스 목록에 TWS V5.1 이 나타나서 터치해 주니 페어링이 완료되었다.

음질은 그런대로 괜찮은데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으니 음질 비교는 할 수 없다.

 

 

 

▲배터리 소비 시간

 

 

배터리 용량은 3,500mA 대기 모드 100시간, 전화 통화 36시간, 음악 감상 24시간

 

 

 

▲블루투스 작동법

 

 

 

이어폰의 누름 조작으로 제어를 할 수 있다.

5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꺼진다. 음악을 들을 때는 이어폰을 두 번 살짝 터치해 주면 아이폰과 연결되었다.

왼쪽(L) 이어폰을 3번 터치하면 볼륨을 줄이고(-) 오른쪽(R) 이어폰을 3번 터치하면 볼륨을 올릴 수(+) 있다.

 

 

 

▲IPX5

 

 

충전 배터리 박스와 이어폰은 IPX5인데 생활방수 정도 되는 등급이다.

 

 

 

 

▲판매금액

 

 

 

약 15,000원에 이 정도 품질 블루투스 이어폰(Bluetooth Earphone)이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게다가 무료배송이다. 주문하고 잊어버릴만하면 물건이 도착한다.

 

 

도대체 원가는 얼마인지 궁금하다. 

 

 

 

※본 제품은 개인적인 용도로 구입하였으며 업체와는 아무런 관련 없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Recent Posts
Popular Posts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03-29 0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