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스트랩(Strap)용 앵커 링크(Anchor Links) 구입

반응형

Sony A7C에 핸드 스트랩(Hand Strap)을 걸고 사진을 찍어보니 카메라가 작아서 오랫동안 움켜쥐고 있는 것이 어딘가 불편하다. 그리고 비 오는 날에 사진을 찍으면 한 손에 우산 들고 한 손으로 사진 찍으려니 아무리 카메라가 가볍다 해도 손이 자유롭지 못하다.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 된 카메라 peak design의 스트랩용 앵커 링크(Anchor Links)란걸 알게 되었다. 그래서 즉시 주문...

 

▲앵커 링크(Anchor Links)

 

 

 

▲앵커 링크(Anchor Links)

 

 

▲앵커 링크(Anchor Links)

 

4개의 앵커 링크(Anchor Links)와 2개의 스트랩 연결고리가 세트 제품이다.

2개는 예비품으로 갖고 있던지 다른 카메라에 걸어 둘 수 있다.

 

 

▲앵커 링크(Anchor Links)

 

카메라 스트랩 고리에 줄을 걸고 단추식으로 된 링크를 스트랩 연결고리에 끼우면 된다.

 

 

▲앵커 링크(Anchor Links)와 스트랩연결고리 

 

뺄 때는 링크를 살짝 누르면서 밀어내면 된다.

 

 

 

▲앵커 링크(Anchor Links)

 

앵커 링크(Anchor Links)와 스트랩 연결고리가 분리된 상태.

 

 

 

▲앵커 링크(Anchor Links)

 

양쪽에 앵커 링크(Anchor Links)를 건 상태인데 부피가 크지 않아 부담도 없다.

양쪽에 걸었을 때 무게 90Kg까지 견딜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왠만한 카메라는 다 걸 수 있다.

 

▲핸드 스트랩 + 앵커 링크(Anchor Links)

 

핸드 스트랩과 앵커 링크(Anchor Links)를 2개 동시에 걸어보았더니 훨씬 편리하다. 일반 스트랩은 목에 걸고 핸드 스트랩(Hand Strap)만 이용해서 카메라를 쥘 수 있어서 훨씬 안정감이 있었다.

 

핸드 스트랩은 한번 걸어 놓으면 풀기가 귀찮은데 핸드 스트랩을 풀면 스트랩만 남아있는 상태가 되고 삼각대에 카메라를 얹어 놓을 때는 바로 스트랩을 제거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다.

 

이런 편리한 제품이 있는지 여태 모르고 지냈다.

 

※본 제품은 개인적인 용도로 구입하였으며 업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중국 Ali(알리)에서 2개 1 세트를 4,000원대에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에서는 어차피 중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들여와 상표만 붙여서 파는 건데 너무 비싸게 판매하는 것 같다.

 

 

 

 

 

반응형

이미지 맵

꿈꾸는 호세

샹그리라의 말뜻은 티베트 말로 [ 마음속의 해와 달 ]이라는 뜻이다. 香格里拉 [샹그리-라 (Shangri-la) ] 라는 말을 처음 사용한 것은 1933 년 영국의 소설가 제임스 힐톤 (James Hilton 1990~1945)이 그의 소설 ' 잃어버린 지평선 '에서다. ' 잃어버린 지평선 ( Lost Horizon ) '에는 인류의 영원한 꿈 '불로장생'을 염원한 샹그리라(香格里拉)가 등장한다.

    '일상사/Came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